인증원소개
경영시스템 인증
인증서비스
교육훈련서비스
고객센터
ISO 9001, ISO 14001, ISO 45001, IATF 16949
ISO 9001과 인증 배경
국제표준화기구(ISO :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제정한 품질 경영에 관한 국제 표준으로 고객 요구사항, 그리고 기업이 적용하여 운용하는 법적 및 규제적 요구사항에 대하여 적합한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일관되게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증진하고, 기업의 비즈니스 상황 및 목표와 연관된 리스크와 기회를 파악하여 관리함으로써 경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ISO 9001과 인증 이유
ISO 9001은 모든 산업 분야 및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을 규정한 국제표준으로, 국내외 무역 환경변화에 대한 효율적 대비와 고객의 인증 요구에 대응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의 실현과정이 규정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이를 유효하게 운영하고 있음을 제3자가 객관적으로 인증 해주는 제도입니다.
경영시스템 인증에 따른 기대효과
- 경영시스템 운용 및 개선을 통한 원가절감, 매출과 이익증대
- 경영시스템의 제 3자에 의한 객관적 검정으로 기업 이미지 및 신뢰도 향상
- 경영시스템의 국제화로 다양한 무역환경 변화에 신속대응
- 결함 예방, 낭비적 요소 제거 및 지속적 개선을 통하여 고객만족
*프로세스 접근법의 도식적 표현